고객지원 Customer Support

FAQ 1 페이지

Total 2건
  • Q . [AS]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정상적으로 관리,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구입일로부터 1년) 내에는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 아래 사항은 1년 무상 A/S 해당사항이 아닙니다.

    - 배터리 : 배터리는 소모성 부품으로 6개월 이내에 발생한 불량에 대해서만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 타이어 펑크 : 못 등에 찔려서 발생한 경우 또는 부주의로 파손된 경우
  • Q . [AS] 제품 구입 후 A/S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구입하셨던 판매점이 전담하여 A/S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판매점을 모르시는 경우 본사(1666-7707)로 연락 주시면 구입 하신 판매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