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모빌
menu
메뉴열기
close
메뉴닫기
브랜드
회사소개
장애인 친화기업
오시는 길
제품소개
제품소개
새소식
공지사항
고객지원
수급방법
FAQ
고객지원
Customer Support
home
처음으로
고객지원
arrow_drop_down
브랜드
제품소개
새소식
고객지원
FAQ
수급방법
다운로드
FAQ
FAQ 1 페이지
장애인 전동 보조기기 급여절차 안내
FAQ 카테고리
전체
일반
구입
열린 분류
AS
운행
배터리
Total 2건
Q .
[AS]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정상적으로 관리,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구입일로부터 1년) 내에는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 아래 사항은 1년 무상 A/S 해당사항이 아닙니다.
- 배터리 : 배터리는 소모성 부품으로 6개월 이내에 발생한 불량에 대해서만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 타이어 펑크 : 못 등에 찔려서 발생한 경우 또는 부주의로 파손된 경우
Q .
[AS]
제품 구입 후 A/S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구입하셨던 판매점이 전담하여 A/S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판매점을 모르시는 경우 본사(1666-7707)로 연락 주시면 구입 하신 판매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