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Customer Support

FAQ 1 페이지

Total 14건
  • Q . [구입] 제품을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전국 어디에서나 당사 판매점을 통해 제품을 구입 하실 수 있으며
    대표전화(1666-7707)로 문의 하셔도 됩니다.
  • Q . [AS]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정상적으로 관리,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구입일로부터 1년) 내에는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 아래 사항은 1년 무상 A/S 해당사항이 아닙니다.

    - 배터리 : 배터리는 소모성 부품으로 6개월 이내에 발생한 불량에 대해서만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 타이어 펑크 : 못 등에 찔려서 발생한 경우 또는 부주의로 파손된 경우
  • Q . [AS] 제품 구입 후 A/S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구입하셨던 판매점이 전담하여 A/S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판매점을 모르시는 경우 본사(1666-7707)로 연락 주시면 구입 하신 판매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Q . [일반] 물청소가 가능합니까?

    완전방수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과도한 물청소는 제품의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신나 또는 벤젠 등의 화학물질은 제품의 손상 또는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 Q . [운행] 충전 중에 시동을 걸면 운행이 안되네요.

    충전 중에는 안전을 위해 시동을 걸어도 운행이 안됩니다. 충전 시에는 충전 코드를 뽑고 운행해 주세요.
  • Q . [운행] 오랜 시간 시동을 건 상태에서는 운행이 안되나요?

    본 제품은 배터리 방전 방지를 위해 15분 이상 운행정지 상태이면 자동으로 "수면상태"로 전환되어
    운행이 되지 않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껐다가 다시 켜시면 운행하실 수 있습니다.
  • Q . [운행] 운행이 안될 때 확인 사항

    1. 키를 돌리셨나요?



    2. 수/전동 모드 변환 레버 위치 확인 :

    - 스쿠터 뒷면 전동/수동 모드 변환 레버가 전동 모드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수동 모드에서는 전동상태로 운행이 안됩니다.)



    3. 과부하 차단기가 솟아 올라 있지 않은지를 먼저 확인하세요. (과부하로 인해 작동이 멈춘 상태 일 수 있습니다.)



     

  • Q . [배터리] 배터리 충전 빈도는 어떻게 되나요?

    1. 배터리는 항상 완전 충전 상태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터리는 완전 방전 시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2. 제품을 매일 사용하신다면 사용이 끝나는 대로 충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제품을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하신다고 해도 일주일에 1회 12~15시간 정도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하게 제품을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지 못하시는 경우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완전히 충전을 하시기 바랍니다.
    (배터리는 자가 방전 특성이 있으므로 장시간 방치 시 방전으로 인한 불량의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5. 키(스위치)를 켠 상태(정지상태)에서 배터리 미터가 주황색등에 위차하고 있다면 배터리 용량이 약 20% 밖에 없는 상태이므로 충전을 시켜주셔야 배터리가 방전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Q . [배터리] 배터리 충전은 몇 시간이나 해야 하나요?

    1. 배터리는 소모성 납축전지로 정상적인 충전이 이루어 졌을 때 최대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2. 배터리 충전 시간은 사용 정도 및 주위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정상적인 배터리가 정격 용량의 80% 이상 방전(배터리 미터 주황색 등) 시 완전 충전까지는 약 14~15시간 정도 예상 됩니다.

    4. 장거리 운행을 주로 하시는 분은 충분한 충전시간을 확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배터리] 한번 충전으로 얼마나 갈 수 있나요?

    제품의 사용거리는 배터리 용량에 따라 결정되는데 1회 완전 충전으로 대략 25~35Km(평지기준, 직진, 정격하중)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행 환경이나 여건에 따라 주행거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Q . [배터리] 배터리 충전이 안돼요.

    1. 전원 콘센트에서 가정용 전원이(AC 220V)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하세요.



    2. 제공된 전원 코드를 충전기와 연결하고 플러그를 전원 콘센트에 꽂았을 때 전원 표시 램프에 적색 등이 들어오는지 확인 하세요.



    3. 충전기 전원 스위치가 "-" 방향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하세요.



    4. 충전기에 있는 충전 선의 플러그를 제품의 충전 소켓에 꽂았을 때 2~3초 후 충전 상태 표시 램프가 주황색으로 변하며 송풍기가 회전하는지 확인 하세요.



    5. 충전 상태 표시 램프가 녹색으로 변했을 경우 충전이 완료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6. 정상적인 연결에서 전원 표시 램프나 충전상태표시 램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구입하신 판매점에 문의 하여 점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7. 충전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함에도 충전이 안될 경우는 배터리 문제일 수 있으니 판매점 또는 본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8. 충전 시 충전기의 특성상 약간의 발열이 있을 수 있습니다.




     

  • Q . [배터리] 새로 교체한 배터리가 왜 오래가지 않을까요?

    새 배터리를 처음 사용하기 전에 완전히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5~6회 정도 사용 후 충전과정을 거쳐야만 배터리가 100% 수준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100% 성능을 발휘하기 전인 처음 1주일간은 사용거리를 적당히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 Q . [일반] 일반적인 안전사고와 예방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내리막길 안전사고 유형]
    내리막길에서 급정거 시(전, 후진 레버를 갑자기 놓았을 경우) 브레이크가 손상되어 제대로 감속을 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 후진레버를 서서히 놓아 정지해야 합니다.

    [타고 내릴 때 안전사고 유형]
    키를 먼저 꽂은 상태에서 승차 할 경우 전, 후진 레버를 건드려 차가 갑자기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안전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므로 승차 시엔 반드시 의자에 앉은 후에 키를 꽂으시고, 하차 시에도 반드시 먼저 키를 빼신 후 내리시기 바랍니다.
  • Q . [일반] 제품 보관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습기가 없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셔야 합니다.
    장시간 보관 시 바닥 습기를 차단하고 제품 보관 커버나(구입 시 제공) 비닐 등으로 덮어줍니다.

검색